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원점] 시몬스 퓨전 슈퍼싱글 침대구입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원점 시몬스침대 구입후기를 자세히 포스팅합니다.
새로 이사가면서 침대를 교체하기위해 에이스랑 시몬스를 두고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지인들의 강력한 시몬스 추천에 의해 방문한 노원점 시몬스!!!! 이제부터 후기 시작합니다.^^

친절하고 멋진 사장님의 권유에 따라 우선 2층으로 올라가 여러종류의 시몬스 침대를 먼저 훑어본 후 하나하나 누워 보았습니다.

노원점 시몬스는 사장님께서 모델명을 보지말고 일단 자신에게 맞는 침대인지 찾도록 도와주시는 점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쟈스민이라는 모델만 찾았거든요~

이 침대는 리클라이너가 되는 침대로 부모님들이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아요.
누워서 독서를 하거나 티비를 보면 정말 편할 것 같아요.

그리고 이 모델은 한혜진침대로 유명한데요.
실제로보니 프레임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그렇지만 가격이 후덜덜 해서 포기했어요 ㅠㅠ

화장대도 세트로 사면 정말 좋을 거 같네요~ 원목이 정말 고급집니다.

2층에 있는 침대를 모두 구경한 후 1층으로 내려와 시몬스 인기 침대를 구경했는데요.저는 원래 쟈스민을 사려고 시몬스에 방문했는데 사장님께서 끝까지 어떤 침대가 쟈스민인지 안알려주시고 자신에게 딱맞는 침대를 고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1층의 모든 침대에 하나하나 누워보고 또 누워보고 반복했습니다.

1층에 4개정도의 인기모델 침대가 있는데요. 제가 누워 본 침대중에 2개가 최종 남았어요. 알고보니 쟈스민과 퓨전이라는 모델이였구요. 역시 쟈스민이 나한테 맞구나 싶었는데 최종결정한건 퓨전이였습니다. 제품명은 fusion 슈퍼싱글인데 쟈스민보다 좀 더 받쳐주는 매트리스가 저에게 잘 맞더라구요.

프레임은 요걸로 선택했습니다. 제품명은 D2178로 깔끔한 원목 오크색으로 참 맘에들었어요.
원 시몬스는 가격도 정말 경쟁력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사장님의 침대선택에 있어서의 방법도 정말 좋았구요.
그래서 조카의 침대도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조카는 이모델로 구입했습니다.
모델명은 p-pop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 딱 좋은 모델이라고 사장님이 적극 추천해주셨는데 조카도 정말 맘에 들어하네요^^ 참고로 프레임은 F2130입니다.

결국 노원구 시몬스에서 침대2개를 한번에 구입했네요. 가격도 사장님 서비스도 제품배달까지 모두 만족스러워요. 나중에 부모님들도 노원점에서 또 구매하시겠다고 하네요.

침대 고민하시는 분들 노원구 시몬스 적극 추천드립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구요. 성공적인 침대선택에 딱 맞는 방법을 제시 해주십니다.^^

제품☆☆☆☆☆
배송☆☆☆☆☆
서비스☆☆☆☆☆

노원점 시몬스
전화 02-978-1230
주소 서울시 노원구 1098 1,2층(공릉동)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