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건강음식팁

[닥터엘리자베스] 데일리 멀티비타민&미네랄 구입기와 후기

728x90

닥터엘리자베스의 

데일리 멀티비타민&미네랄을 

구입하였습니다.


이 전에는 종근당에서 나온 

멀티비타민을 먹었었는데요

롯데백화점에서 할인하고 있어서 

낼름 구입했네요.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120g(2000mg x 60정)

할인해서 9900원에 구입했어요.



건강기능식품으로 

누구나 하나쯤은 먹는 멀티비타민입니다.



1일 1회 1정 섭취해야하며

영양.기능정보는 

비타민C,E,D,B1,B2,B6아연,엽산 입니다.




주의사항과 보관방법이네요.


특이/알레르기체질,임산부 및 질병치료중인분은 

제품을 드시기전에 의사와 상담해야하고, 

과량섭취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요.


뚜껑은 잘 닫은 후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합니다.



뚜껑을 따기전에 이렇게 밀봉되어 있어요.



뚜껑을 따면 이렇게 중간에 

밀봉이 또 되어있어요.



밀봉을 열면 안에 비닐로 막혀있어요.

원래 비타민은 공기와 닿으면 안되니

꼭 비닐로 막아놔야해요.



비닐을 빼면 이렇게 방부제

비타민이 들어있어요.

여러가지 과일냄새가 나네요.



이정도 크기네요. 100원짜리 동전만해요.

맛은 보통 멀티비타민하고 비슷한데요

여러가지 과일맛이 강하네요.



닥터엘리자베스의

데일리 멀티비타민&미네랄 이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