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후기

코로나 양성확진부터 회복까지 후기 시작합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고생한 나날이 2달이 넘어가네요.

4월 초 코로나 양성 확진되고 회복하기까지의 후기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께 제가 코로나를 겪으면서 도움이 될만한 후기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1일차] 코로나 확진받기까지 경로,증상,보건소 후기

 

 

[1일차] 코로나 확진받기까지 경로,증상,보건소 후기

4월 초에 절대 걸리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던 코로나 양성 확진을 받게 되었어요. 저는 평소에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했고 작년부터 친구와의 약속은 95% 이상 줄이고 오직 회사와 집만 오가면서

hminitip.tistory.com

[1일차] 코로나 확진, 태릉생활치료센터 치료후기

 

[1일차] 코로나 확진, 태릉생활치료센터 치료후기

코로나 확진 후 치료 및 격리를 위해 엠블란스를 타고 도착한 곳은 태릉생활치료센터였습니다. 도착하니 숲이 우거지고 나무가 많아 치료하기에 적당한 곳이란 느낌을 받았어요. 센터 도착 후

hminitip.tistory.com

 

728x90